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3회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3회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N행시·사진·영상 공모부문, 41일부터 서울시민 대상으로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에서는 양성평등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 및 의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양성평등을 주제로 한 N행시·사진·영상 3개 부문의 문화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사진영상은 우리 주변에서 실천하는 양성평등 모습, 제안하고 싶은 양성평등 이야기를 담아 참가할 수 있다. 가사활동, 여가활동을 통해 성 역할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모습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부부 육아 분담의 의미 직장의 다양한 가정생활 지원을 통해서 일·가정 양립 실천 일상생활의 양성평등 의식전환 계기 제공 성 평등 고용 자신이 생각하는 양성평등 내용 등 다양한 모습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1인 세 작품까지 신청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41일부터 531일까지이다.

 

최종 수상작은 26작품을 선정하여 7월 중 수상작 전시회와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N행시 부문 우수상 20, 영상 부문 금상 1(상장, 40만원 상당의 상품), 사진 부문 금상 1(상장, 30만원 상당의 상품) 그 외 은상, 동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포상한다.

 

접수 방법은 이메일(seochowomen@naver.com)사진영상함께 만드는 평등주제를 담은 작품 및 응모신청서(사진: 사진 원본과 응모신청서 제출, 영상: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후 응모신청서 제출) 행시 짓기>는 주제어(양성평등 또는 모두의 평등)를 선택하여 N행시 창작 내용을 응모신청서에 기재 후 제출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2-0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