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초여성회관-쏠리스트앙상블 ‘가족행복음악회’ 28일 열려

서초여성회관-쏠리스트앙상블 ‘가족행복음악회’ 28일 열려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서초구립여성회관(관장 박현경, www.women.co.kr)은 쏠리스트앙상블(대표 김달진)과 함께 오는 28일 ‘쏠리스트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족행복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쏠리스트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족행복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 = 서초구립여성회관) (c)시사타임즈
새단장한 서초문화예술회관(구 서초구민회관)에서 오후 7시30분에 무료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일반시민은 물론, 여성·가족 복지 기관·시설 이용자와 임직원, 다문화·한부모가족 등 다양한 계층이 함께 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국내 최정상의 남성합창단 쏠리스트앙상블의 무대는 재미와 품격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보기 드문 공연으로, 딱딱하고 어려운 분위기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쏠리스트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족행복음악회’는 최흥기 전 서울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가 지휘를 맡아 42명의 단원들과 함께 멋진 앙상블을 선사한다. ‘우정의 노래’ ‘평화의 기도’ ‘그리운 금강산’ ‘병사의 합창’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등 친근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또한 아프리카 말라위 출신 소프라노 엘라 만자시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가족행복음악회’를 공동기획한 서초구립여성회관 한난영 기획실장은 “이번 음악회는 다양한 계층의 여성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일반 시민들은 물론,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힘든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면서 “아울러 12월 잠원동 이전을 앞둔 서초여성회관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쏠리스트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족행복음악회’ 관람을 원하는 분은 회관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고,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문의 : 02)522-0291, 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