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회관, ‘HERA의 문화와 마케팅의 이해’ 25일 개강

서초여성회관, ‘HERA의 문화와 마케팅의 이해’ 25일 개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서초구립여성회관의 신규프로그램 ‘HERA의 문화와 마케팅의 이해’가 오는 25일부터 4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진행된다.



 



세상을 바꾸는 여성적 감수성, 브랜드와 문화의 특성, 마케팅의 눈으로 세상읽기 등의 주제로 진행될 이번 강좌는 문화평론가이자 문화마케팅전문가인 브랜드웨이 황인선대표가 주임교수를 맡아 수강생들과 적극 소통하며 밀착 면담을 통해 수강생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시킬 예정이다. 수강생은 팀별 과제 수행과 주임교수의 피드백을 통해 강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열어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서초여성회관 측은 “‘HERA의 문화와 마케팅의 이해’ 강좌는 특히, 문화의 경제적 이해와 업(業)그레이드에 관심이 높은 분, 자녀들에게 문화와 기업의 현실을 제대로 알려주고 싶은 분, 문화 · 마케팅 · 비즈니스 전반에 관심 있는 분, 그리고 사회활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전업주부와 경력단절여성 등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초여성회관 ‘HERA의 문화와 마케팅의 이해’ 관련 문의는 070-7163-2574. 회관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