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회관, 3분기 150여 강좌 수강생 모집

서초여성회관, 3분기 150여 강좌 수강생 모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균형인재양성 지도자과정, 문화해설사 입문과정-생애사적으로 바라본 여성의 역사&글쓰기, 정리정돈전문가-친환경활동가-에듀시터 양성과정 등 특색 있는 150여개 프로그램이 수강생을 기다린다.

 

서초구립여성회관(관장 박현경)이 전문가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포함한 2016년 3분기(7~9월) 150여개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달 4일부터 시작되는 서초여성회관의 3분기 프로그램은 문화-생활-환경-건강-어학-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부터 AAA코칭 자격증과정, 컬러코칭전문가-모바일리더-친환경활동가-정리정돈전문가-에듀시터 등 전문직종 양성과정, 부모-부부-또래집단 상담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학기에 심혈을 기울인 AAA코칭 자격증과정, 컬러코칭전문가 양성과정, 모바일리더 양성과정, 5가지 사랑의 언어, 학습 및 정서코치 과정 등 전문가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현직 강사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는 분 그리고 사회참여활동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 눈여겨 볼만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서초여성회관만의 전통과 전문성이 축적되어 온 ‘정리정돈 전문가 양성과정’은 7기생 배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 강좌는 이론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선배기수와의 현장실습이 함께하는 알찬 시간으로 진행된다.

 

지역주민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친환경프로그램과 다양한 평생교육강좌들도 풍성하다. 에코우먼을 위한 친환경 강좌, 생활 속 친환경제품 만들기, 슬로푸드 조물락조물락, 문화-예술-생활-공예-어학-건강-미용-요리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는 평생교육강좌들이 수강생들을 맞이한다.

 

서초여성회관 3분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02-522-0291. 회관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