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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기업·CEO

소쿠리패스, 브랜드 핵심가치 담아 CI 변경

소쿠리패스, 브랜드 핵심가치 담아 CI 변경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트래블패스 전문 쇼핑몰 소쿠리패스(www.socuripass.com)가 기업이미지(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소쿠리패스의 새 CI는 소쿠리패스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따뜻함, 사려 깊음, 세련됨, 도전과 탐험’을 담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 개인 여행자들이 최고 수준의 여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소중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소쿠리패스의 기업이념을 반영한 것이다.

 

또한 변경된 CI에 쓰인 진한 핑크색과 밝은 파랑색, 남색은 각각 ‘도전과 열정’,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 서비스’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신뢰’를 의미하는 것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면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소쿠리패스의 의지를 담았다.

 

소쿠리패스 정창호 대표는 “이번 CI 변경을 통해 소쿠리패스의 경영 목표를 다시금 상기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도전과 모험을 즐기고 여행의 절약과 우아함을 함께 누리고자 하는 전세계 개인 여행자들에게 소쿠리패스가 최고의 여행 파트너가 되어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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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