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매나테크, 웰니스 혁명 주제로 ‘2015 매나페스트’ 성료

매나테크, 웰니스 혁명 주제로 ‘2015 매나페스트’ 성료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글로벌 웰니스기업 매나테크는 3월5일부터 8일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2015 매나페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매나페스트는 기업의 비전과 역할을 공유하는 대표적인 컨퍼런스로 올해는 ‘웰니스 혁명’을 주제로 미국 텍사스에서 열렸다. 해마다 매나테크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특별한 교육 기회를 부여한다.

 

특히 2015 매나페스트에선 웰니스 산업에 대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경제학자인 폴 제인 필저(Paul Zane Pilzer)가 연사로 나서 글로벌 시장이 헬스케어에서 웰니스로 어떻게 이동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과 개인이 이러한 흐름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견해를 전했다.

 

매나테크의 CEO이자 최고과학책임자인 로버트 시놋 박사는 “2015 매나페스트는 세계 경제를 바꾸고 있는 웰니스 혁명에서 어떻게 우리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나누는 중요한 자리”라며 “매나테크는 세계 웰니스 테크놀로지의 선두에 있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매나테크 회원들이 더 큰 웰니스의 실현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도록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나테크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인 M5M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4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영양실조 어린이에게 매나테크의 건강식품인 ‘파이토블렌드’ 2천만회분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