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마트학생복 ‘가족愛 사진 공모전’…무원중 형성주 학생 대상

스마트학생복 ‘가족愛 사진 공모전’…무원중 형성주 학생 대상
 
‘응답하라 수요일愛' 거리 캠페인 행사장서 수상작 전시회 6월4일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제2회 ‘가족사랑의 날’ 홍보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족愛(애)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스마트학생복은 ‘가족愛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제공 = 스마트학생복) ⒞시사타임즈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족사랑의 날’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자 실시된 이번 공모전은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각지 1,400여 명의 학생들이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출품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사연의 진실성, 주제의 전달력, 표현의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한 심사에서 영예의 대상은 가족들이 바닷가 갯벌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담은 형성주 학생(무원중학교 3학년)의 사진이 차지, 사진 속 인물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훈훈한 가족애로 표현되었다는 평을 얻었다.

 

금상 2점, 은상 3점, 동상 4점 등 최종 수상자 40명에게는 갤럭시탭, 가족 외식 상품권 등 풍성한 부상과 함께 스마트학생복의 교복 모델 방탄소년단,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응답하라 수요일愛’ 가족사랑의 날 행사의 자원 봉사단 100인에 우선 선발되는 혜택이 주어졌다.

 

수상작은 가족사랑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6월4일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 옆 잔디 마당에서 열리는 ‘응답하라 수요일愛’ 행사장에 전시된다.

 

또한 ‘가족愛 사진 공모전’ 참가자 가운데 봉사단 외 100명의 VIP를 선정, 행사 당일 VIP ZONE에 초청하여 행사에 대한 관심과 열기에 보답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smartzzang.com/familylov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출품 사진들이 저마다의 훈훈한 스토리를 담고 있어 학생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가족의 의미를 알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다”며 ”학생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교복 브랜드로서 청소년들이 관심을 갖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족愛 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100인의 ‘수요일愛 봉사단’은 5월28일, 29일 양일 사전 교육을 거쳐 6월4일 ‘응답하라 수요일愛’ 행사 당일 플래시몹, 거리 피켓 행진 등 뜻 깊은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