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나라사랑 범국민 태극기달기 캠페인’ 발대식 28일 개최

‘나라사랑 범국민 태극기달기 캠페인’ 발대식 28일 개최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애국충절의 고장 천안서 발대식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오는 6월6일 제61회 현충일을 앞두고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대표회장 권영욱, 본부장 염남훈 이하 나사본)에서는 5월28일 오전 10시 충남 천안시 쌍용동 천안충무병원 사거리 유관순열사 동상 앞 광장에서 나라사랑 범 국민 태극기달기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주최로 5월28일 ‘나라사랑 범국민 태극기달기 캠페인’ 발대식이 열린다. (사진제공 =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시사타임즈

 

 

 

 

이날 캠페인 발대식은 나사본이 주최하고 나라사랑봉사단(단장 임영묵), (사)3·1여성동지회천안지회(회장 김정수), (사복)파랑새마을 공동주관, 천안충무병원, KB국민은행천안지점, 국민체육진흥공단경륜·경정사업본부, 렛츠런(한국마사회)천안문화공감센터가 공동후원으로 함께 진행된다.

 

발대식에서는 ‘태극기 달기는 나라사랑의 첫걸음 !’이라는 주제의 피켓 퍼포먼스와 함께 난타공연, 태권도시범, 국경일과 기념일에 태극기달기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하는 서명, 태극기달기 홍보전단 배부, 천안 시가지 일원에서 가두 캠페인을 펼치며 서명에 참가한 시민들에게는 가정용 태극기를 무료로 배부한다.

 

나사본은 “6월6일 제61회 현충일과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나라가 어려울 때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고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나라사랑 범 국민 태극기달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나사본 권영욱 대표회장은 “북한의 4차 핵실험 이후 최근 단거리 유도탄 발사와 일본의 군국주의 부활 등의 비 이성적 행동으로 우리를 협박하고 있고, 역사 도발을 해 오고 있다”면서 “우리 모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고 나라사랑의 길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가슴 깊이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