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스퀘어원, SK와이번스 팬사인회 개최

스퀘어원, SK와이번스 팬사인회 개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인천 최초 신개념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인천 시민과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공연을 연다.

 

먼저 11월18일에는 프로야구 인기구단 SK와이번스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스퀘어원 1층 실내 광장 무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팬사인회는 SK와이번스의 인기 선수인 정근우, 박정권 선수가 참석한다. 또한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미니야구교실도 진행한다. 또 SK와이번스의 미녀 치어리더의 치어리딩 공연과 팬사인회에 참여한 고객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사인볼 등 야구 용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스퀘어원과 SK와이번스가 인천 시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서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17일 오후 5시부터 30분간 국내 여성 댄스 그룹 ‘러브큐빅’의 댄스 공연이 열린다. 러브큐빅은 팬클럽 회원이 5만여 명에 이를 정도로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최신 인기곡에 맞춘 강렬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퀘어원 마케팅 담당자는 “체류형 몰링을 추구하는 스퀘어원의 컨셉에 맞게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서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를 함께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면서 “매주 주말 스퀘어원에 오시면 즐거운 행사와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