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특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특강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감각적이고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섭외 1순위로 꼽히는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패션모델과 패션을 전공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한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오는 11월27일 본관 싹아리랑홀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특강을 개최한다.


패션예술학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패션 스타일리스트의 업무 프로세스 및 현 업계의 구조’를 주제로 현업에서 직접 느끼고 경험한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효리, 임수정, 김태희, 송혜교, 한효주, 소지섭 등 톱배우 스타일링을 많이 해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도 불리는 한혜연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와 ‘솔드아웃’, ‘겟 잇 스타일 시즌3’ 등을 통해 유명세를 더해왔다. 또한 2008 ‘코리아 패션&디자인 어워드’에서 올해의 스타일리스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학교는 패션계 최일선에 활약 중인 패션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을 다수 초청하여 특강을 개최해왔다. 디자이너 홍승완, 고태용, 채규인, 에디터 출신 스타일리스트 박만현, 이민호 스타일리스트 정혜진, 모델 배정남, 스테파니리, 모델 출신 연기자 윤지민, 구은애, 김성수 등의 특강을 개최한 바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