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타 작곡가·연예계 스타들 유기 동물 보호 캠페인 함께 한다

스타 작곡가·연예계 스타들 유기 동물 보호 캠페인 함께 한다

안락사 전 10일을 행복한 10년으로 <Ten Ten> 프로젝트 참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유기 동물 보호 및 발생 방지와 반려 동물 등록제 홍보를 위해 한국반려동물협회와 작곡가, 가수, 배우, 아나운서, 사진작가 등 연예계 스타들이 하나로 뭉쳤다.

 

                              좌측 아래부터 시계 반대방향으로 박범근, 지나정 작가, 다니엘 듀오,

                              이트라이브, 남기상, 윤영민 작곡가. ⒞시사타임즈


참여 스타들은 6291 캠페인의 일환인 텐텐(Ten Ten – Ten Days to Ten Years) 음원 및 포토북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 음원 및 포토북의 판매 수익금은 유기 동물 보호 기금으로 조성돼 유기견 보호소 사료 지원과 유기 동물 구호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희선 한효주 엄정화 엄태웅 심은경 조윤희 고은아 황선희등 유명 배우들과 소녀시대 ‘Gee’ 미쓰에이 ‘Hush’의 이트라이브, 걸스데이 ‘반짝반짝’ 의 남기상 등 히트곡 작곡가와 박범근, 다니엘 듀오 등 유명 프로듀서, 문지애 아나운서, 스타 사진 전문 작가 지나정 등이 동참하여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텐텐 프로젝트의 첫 걸음으로 이달 중 작곡가들과 협의 중인 첫 가수가 재능 기부 형태로 음원을 녹음 한 뒤, 5월 중에 6291캠페인 출범 행사 및 음원 제작 보고회를 갖고 각 음원 사이트에 배포한다. 이후에는 캠페인 동참 참여 가수와 배우들이 릴레이식으로 음원 녹음을 진행해 일회성 이벤트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반려 동물 보호 운동으로 자리 잡게 된다.

 

참여 스타들이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들로 구성될 6291 포토북 제작 및 캠페인 후원자들을 위한 전시회가 상반기 중 진행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참여 스타를 더욱 확대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스타 사진전, 기부 콘서트 등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유기 동물 보호 기금 마련 및 반려 동물 등록 활성화를 위한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낸다.

 

한국 반려동물협회 이우재 회장은 “‘한 마리라도 더 유기동물을 살리자’ 라는 6291 캠페인에 귀한 재능으로 흔쾌히 동참해 준 여러 스타들과 프로듀서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더욱 많은 스타들이 참여하여 될 것이다. 앞으로 나오게 될 소중한 결과물들에도 아낌없는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 반려 동물 협회는 유기견 사설 보호소를 운영 지원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구호 활동 및 유기견 발생 방지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온 사회복지단체다. 2013년 11월엔 이효리, 포미닛, 비스트, 씨스타, 케이윌, 서인국 등이 참여한 스타 애장품 경매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6291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6291.or.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