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떠난 우도환 상쾌한 쿨섹시 매력 발산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떠난 우도환 상쾌한 쿨섹시 매력 발산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우도환이 광고 촬영장에서 쿨섹시보스다운 상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시사타임즈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모델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우도환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상쾌함이 느껴지는 비치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우도환은 광고 촬영이 진행된 태국 현지의 무더운 날씨와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 가슴 속까지 상쾌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전하는 스프라이트를 마음껏 즐기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중간 선보이는 우도환의 시크한 눈빛과 귀여운 미소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기에 몰입하거나 모니터링 할 때는 날카로운 눈빛을 보였다가도, 촬영 중간중간 보기만해도 상쾌함이 느껴지는 반전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쿨섹시보스다운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매년 여름마다 송중기, 수지, 강소라, 바비 등 쿨섹시한 매력의 핫한 남녀 모델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쿨섹시스타인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광고 모델로 발탁, 올 여름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하는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쿨섹시보스우도환과 쿨섹시돌블랙핑크의 상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는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20대 주연 배우로서의 능력을 입증하고 있는 배우 우도환은 2019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는 대작영화 사자에 캐스팅 됐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