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코카콜라 모델 방탄소년단, 7가지 짜릿한 매력 발산

코카콜라 모델 방탄소년단, 7가지 짜릿한 매력 발산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전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새 캠페인 모델인 글로벌 아이돌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왼쪽부터)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제공=코. ⒞시사타임즈

 

방탄소년단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성큼 다가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코카-콜라를 들고 짜릿한 포즈와 표정을 막힘 없이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RM은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진은 양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마실 듯 말 듯한 포즈로 짜릿한 밀당을 하는가 하면, 슈가는 코카-콜라를 들고 시원한 입동굴 미소를 지었다. 제이홉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함께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맘껏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지민은 자신의 얼굴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대며 한발 앞서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뷔는 한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마시기 직전의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코카-콜라의 상징이기도 한 빨간색 의상을 착용한 정국은 짜릿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긍정적이고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치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코카-콜라의 광고 촬영에서도 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었다“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이 열리는 올 여름, 방탄소년단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