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캠페인:책을 읽읍시다]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책을 읽읍시다 (1284)] 명성 커뮤니케이션

정성호·오일석·주영호·이제영 저 | 시간의물레 | 378쪽 | 24,000원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명성 커뮤니케이션>은 지금까지 상품의 ‘브랜드연구’에 국한되어 있던 브랜드네이밍 연구 분야를 좀 더 확대시켜 ‘명성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의 다양한 사례와 이론을 바탕으로 소개함으로써 독자의 이해를 돕고, 명성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네 명의 공저자들은 이 책이 다양한 채널로 일컬어온 브랜드네이밍, 즉 ‘명성 브랜드’, ‘명성 커뮤니케이션’의 의미를 이해하고 해석하는 방법을 고민하여 저술하였으며, 기업과 대중이 주체로서 기업에 대한 이해 역량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독자들로 하여금 기업의 브랜드 의미와 이에 따른 명성 커뮤니케이션에의 관심과 참여를 촉진할 수 있을 것이다.

 

구성은 총 4부로 제1부 명성커뮤니케이션의 영역, 제2부 명성 관리와 전략, 제3부 조직의 전략적 브랜드 명성, 제4부 기업의 브랜드와 명성 전략으로 집필되어 있다. 공저자 4명이 각 전문분야를 나누어 작업으로써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독자들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에 노력하였다.

 

저자 소개

 

정성호 동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오일석 고려대학교 연구교수, 주영호 (주)M&C 파트너 임원실 대표/언론학 박사, 이제영 가톨릭관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