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신개념 SF 로맨스 <오비터9> 마침내, 비밀이 밝혀진다

신개념 SF 로맨스 <오비터9> 마침내, 비밀이 밝혀진다

712일 개봉일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가까운 미래, 일생을 홀로 우주선에 갇혀 지낸 여자와 그녀 앞에 50시간 동안 나타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SF 로맨스 오비터9’이 오는 712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개념 SF 로맨스 <오비터9> 마침내, 비밀이 밝혀진다

 

영화 오비터9’은 가까운 미래, 지구를 대체할 새로운 행성 셀레스테로 향하던 헬레나의 가족이 우주선의 치명적 결함으로 죽음의 위기에 처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헬레나의 부모는 단 한 사람만이 우주선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걸 깨닫고 어린 그녀만을 남기고 떠난다. 20년 후, 우주선에서 일생을 홀로 지낸 그녀는 알렉스라는 엔지니어의 방문으로 20년 만에 처음으로 사람과 접촉한다. 50시간 후에 오비터9’을 떠나게 될 남자 알렉스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헬레나’. 한편, 우주선에는 그녀가 모르는 엄청난 비밀이 자리 잡고 있는데….

 

영화 오비터9’은 일생을 홀로 우주선에 갇혀 지낸 여자 헬레나와 그런 그녀 앞에 단 50시간 동안 나타난 남자 알렉스의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SF 로맨스. 오는 712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오비터9’ 메인 포스터에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주인공 두 남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우주선의 이름인 오비터9’‘9’라는 숫자를 형상화한 빛나는 ‘9’모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안에 앉아서 무언가를 깊이 생각하는 듯한 여자 헬레나그리고 그녀의 뒤로 엔지니어 알렉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그들에게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여행이 시작된 지 7,409일째, 마침내, 비밀이 밝혀진다라는 카피에서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숨겨졌던 비밀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넷플릭스 인기시리즈 나르코스제작진의 참여로 영화의 재미와 높은 퀄리티를 예상케 해 국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여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SF 로맨스 오비터9’은 오는 712일 개봉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