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민아가 제안하는 겨울 트렌드, ‘롱패딩’ 패션이 뜬다

신민아가 제안하는 겨울 트렌드, ‘롱패딩’ 패션이 뜬다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패셔니스타 신민아가 ‘롱패딩’으로 겨울 트렌드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조이너스. ⒞시사타임즈



얼마 전 조이너스의 겨울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 된 바 있는 배우 신민아가 겨울철 따뜻한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신민아는 특유의 미소와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로 여러 가지 패딩점퍼 스타일을 제시했다.


겨울을 대표하는 무채색인 블랙이나 네이비, 카키를 중심으로 밝은 브라운, 아이보리 컬러 등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롱패딩 패션을 제안한 신민아는 컬러풀한 팬츠에 굽 높은 부티 등을 매치하는 감각을 발휘했다.


신민아가 착용한 조이너스 롱패딩 점퍼는 다른 패딩에 비해 긴 길이로, 허리선을 강조해 늘씬한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보온성 좋은 다운을 중심으로 절개선의 굵기나 방향 등으로 포인트를 준 롱패딩 점퍼는 여성들의 캐주얼룩은 물론, 오피스 레이디도 포멀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고급 가죽으로 디자인된 레더 패딩의 경우 신민아처럼 짧은 스커트에 긴 싸이하이 부츠와 함께하면 키가 더욱 커 보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몸을 따뜻하게 감싸는 롱패딩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직장인 여성들은 코트 대용으로 슬랙스나 펜슬 스커트 등과 스타일링해 도회적인 면을 강조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