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신한은행,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 수익금 3,300여만 원 기부

신한은행,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 수익금 3,300여만 원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한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에서 마련된 수익금 33,237,770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는 30일, 신한은행에서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에서 마련된 수익금 33,237,770원을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시사타임즈

 

이번 자선경매는 올해 올스타 팬 투표로 선정된 베스트 12 선수들과 KBO 라이징스타 선수들이 친필 사인한 유니폼, 기념구 등 한정 상품을 신한은행 쏠(SOL)애플리케이션의 야구 페이지에서 야구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신한은행에서 기부한 수익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하여 청소년의 꿈 실현을 돕는 장학금 사업으로 집행된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자선경매 수익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경제적 이유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위한 도전을 지속하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신한은행과 대한적십자사의 파트너십을 통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린다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