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썸비스, 대구한의대학교 내 가상현실교육 대구·경북센터 오픈

썸비스, 대구한의대학교 내 가상현실교육 대구·경북센터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디지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기업 `썸비스 ‘(대표:손봄이)는 대구한의대학교 내 가상현실교육센터에서 썸비스 대구·경북센터를 오픈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가정 현실 교육센터 썸비스 현판식. 왼쪽부터 대구한의대 이세주 박물관 학예연구과장, 썸비스 권헌윤 대구경북센터장, 썸비스 김정훈사장, 썸비스 박재권 대구경북실장 (사진제공 = 썸비스(주)) (c)시사타임즈

현판식 행사에는 썸비스의 김정훈 사장, 권헌윤 대구·경북센터장, 박재권 실장과 대구한의대학교 이세주 박물관 학예연구과장 등이 참석했다.

 

썸비스 김정훈 사장은 “코로나 시대에 맞춰, 디지털 뉴딜 일자리 창출 창업 교육을 대구한의대학교 재학생 및 대구·경북 지역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훌륭한 교육과 창업지원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한의대학교 가상현실교육센터의 체계적인 체험 교육과, 썸비스 창업지원센터의 창업 시스템의 융합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구체화 된 성공 디지털 창업 코치를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썸비스는 2021년 2월 일자리 대상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아 ‘디지털 창업’을 보급하는 전문기관이다. 취업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청년층,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소상공인·자영업자, 제대 군인, 경력 단절 여성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창업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