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아기병사 박형식, 남몰래 통 큰 기부 실천

아기병사 박형식, 남몰래 통 큰 기부 실천

팬페이지 ‘위드형식’ 생일 맞아 캄보디아-아프리카 봉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평소 봉사활동에 남몰래 뜻을 함께 하며 나눔을 실천해온 제국의 아이돌 박형식이 생일을 맞아 팬과 함께 빈민국 아이들을 후원했다.

 

             제국의 아이돌 박형식이 생일을 맞아 팬과 함께 빈민국 아이들을 후원했다(사진제공: 월드쉐어).

            ⒞시사타임즈


국제구호 NGO월드쉐어는 11월16일 박형식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맞이해 팬페이지 ‘위드형식’이 아프리카 아동에게 책걸상을, 캄보디아에 우물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형식의 팬들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더 큰 사랑을 베풂으로써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해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월드쉐어 관계자는 “성숙한 팬클럽의 후원활동이 나눔으로 이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위드형식’이 참여하게 된 나눔은 국내NGO 월드쉐어에서 진행하는 ‘아프리카 책걸상 지원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탄자니아 국공립학교의 교육자재 부족과 그로 인한 교육의 질 하락으로 인해 가난으로 내몰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책걸상을 지원해 줌으로써 나눔의 손길을 내미는 내용이다.

 

캄보디아 우물 지원 캠페인은 식수가 부족해 석회질이 다량 함유된 위험한 물을 마시는 캄보디아 빈민층 아이들에게 식수를 지원하고자 마을에 공용 우물을 설치, 나눔의 물을 지원하고 있다.

 

월드쉐어는 국내 NGO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