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 러브라이스챌린지에 동참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 러브라이스챌린지에 동참

8번째 주자로 참여…사회복지법인 성남안나의집에 쌀 1톤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제20대 국회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이 821일 오후 2시부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실에서 진행된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 행사에서 천안 흥타령 쌀 1톤을 사회복지법인 성남안나의집(빈첸시오보르도 김하종 신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제20대 국회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이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에 8번째 주자로 참여해 쌀을 기부했다. (사진제공 =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c)시사타임즈

   

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국민들에게 널리고자 기획한 행사이다.  


양 위원장은 이낙연 전남도지사(현 국무총리)를 시작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에 이어 여덟 번째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 주자로 참여했다.


양 위원장은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유찬형본부장)와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나눔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이번 사랑의 쌀 기부 도전 릴레이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홉 번째 쌀 기부 참여자로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을 추천했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지난 200810월에 설립한 법인으로 그동안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사랑의 헌혈릴레이 등과 대한민국 성공브랜드대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