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인물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경제·복지 새로운 충남 열겠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경제·복지 새로운 충남 열겠다”

┃12일 마지막 유세 갖고 민주당 후보 지지 호소

┃양승조의 승리는 충남의 승리이고, 충남의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

220만 도민과 함께 더 행복한 충남, 복지수도 충남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만들겠다

 

[시사타임즈 = 김학민·김홍이 객원기자]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는 12일 6·13지방선거 마지막 유세에 나서 “경제도 복지도 새로운 충남을 개막하겠다”며 도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사진제공 = 양승조 후보 사무소) (c)시사타임즈

양 후보는 이날 맹창호 대변인 논평을 통해 “220만 도민과 함께 더 행복한 충남, 복지수도 충남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만들고자 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논평에서 맹 대변인은 “양승조의 승리는 충남의 승리이고, 충남의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라면서 “힘 있는 여당도지사가 경제도 복지도 새로운 충남시대를 도민과 함께 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 후보는)일 잘하는 도지사, 합리적 통합의 도지사가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새로운 지도자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대정신에 부합하는 후보론도 제기했다. “선거는 공복을 뽑는 국민의 결정이고, 후보는 시대정신에 부합해야 한다”면서 양 후보의 진정성을 부각시켰다.

 

이명박·박근혜 정권 10년 동안 단식으로 저항하고 의원직 제명 위협에도 굴하지 않은 시대적 소명을, ‘충청의 기상’을 지켜낸 것이라고 자평했다.

 

양승조 후보는 최근 KBS 등 방송 3사와 각종 언론사 여론조사에서 이인제 자유한국당 후보와 지지율에서 20% 이상 앞서며 대세론을 굳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학민·김홍이 객원기자 starnstar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