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아리울쿡’ 서동수 연출 합류, 감동의 브랜드공연으로의 도약

‘아리울쿡’ 서동수 연출 합류, 감동의 브랜드공연으로의 도약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33.9km 세계 최장의 ‘바다 위의 만리장성’ 전라북도 새만금 33센터 앞 아리울 예술창고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퍼포먼스 ‘아리울쿡(Ariul Cook)’에 서동수 연출이 합류해, 극의 업그레이드를 도왔다.

 


서동수 연출은 영화 ‘늑대소년’에서 코믹한 대령 역, 영화 ‘남영동1985’ 드라마 ‘신기생뎐’ 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던 배우 서동수가 연출가로 변신했으며 2003년 ‘산장의 여인’ 2007년 ‘세친구’ 등을 극작하고 연출한 바 있다. 지난 2012년 ‘당신의 사랑은 안녕하십니까’와 2013년 ‘킬러 오브 나이트’까지 특유의 코믹과 재미난 발상으로 럭셔리 코미디 장르를 개척한 장본인이다.

 

‘아리울 쿡’의 공연 업드레이드를 위해 합류하게 된 서동수 연출은 “그곳에 가면 그것이 있다. 마치 맛집처럼 찾아가는 공연으로 만들고 싶다. 아리하고 울이라는 인물의 안타까운 사랑을 통해 모든 사람들 정서 속에 있는 사랑에 대한 감동을 이뤄내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면서 “전라북도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브랜드 공연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고, 만국 공통분모인 사랑과 감동이 있는 그런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리울쿡’은 요리를 매개로 400년 전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전개되는 비극적인 사랑이야기를 토대로, ‘아리울 레스토랑’에 떨어진 요리책에 얽힌 과거의 미스테리한 사건과 유령들이 이끌어가는 스토리다.

 

    공  연  개  요

   

    공 연 명 : 아리울쿡 (Ariul Cook)

    공 연 장 : 새만금상설공연장 (아리울예술창고)

    공연기간 : 2013년 9월 4일(수) ~ 11월 3일(일)

    공연시간 : 80분

    티켓가격 : 정가 20,000원 (객석구분 없음)

    공연문의 : (주)해라&㈜해라 프로덕션 1600-9980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