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여름밤(夜) 시원한(寒) 태백서 즐기는 ‘야한(夜寒) 시티투어 버스’ 운영

여름밤(夜) 시원한(寒) 태백서 즐기는 ‘야한(夜寒) 시티투어 버스’ 운영

 

[시사타임즈 = 김경원 기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8 31일까지 여름밤() 시원한() 태백에서 즐기는 야한(夜寒)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태백시 (c)시사타임즈

 

 

야한(夜寒) 시티투어버스는 매주 토요일 저녁 630분부터 10시까지 탄탄파크, 오로라파크, 야시장, 축제장 방문과 별(은하수) 체험으로 이루어지며 별빛코스와 축제코스로 나누어 운행된다.

 

 

이용요금은 일반 3,000,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며 태백역에서 출발한다. 예약방법은 태백관광홈페이지(https://tour.taebaek.go.kr) 또는 태백관광안내소(033-550-2828)에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야한(夜寒) 시티투어버스는 2023년 관광재도약의 해를 맞아 오로라파크와 탄탄파크 야간개장(2023 721~811), 8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2023 태백 선선 페스티벌)와 더불어 열대야 없는 태백의 여름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콘텐츠로 기획됐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 운영을 통해 빈틈없이 즐길 수 있는 야간관광 기회를 제공하고, 태백고유의 자연환경 야간콘텐츠와 축제 등을 정례 코스화해 체류형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시원한 여름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경원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