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옥탑방고양이>, 동원F&B <뉴트리플랜> 유기묘 후원 캠페인 #위드플래니 진행
해시태그 도달 수에 따른 뉴트리플랜 제품 후원 예정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10년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큰 사랑을 받아온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만나, 오는 21일부터 유기묘를 위한 후원 캠페인 ‘#위드플래니’를 진행한다.
‘#위드플래니’는 유기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입양 활성화 및 올바른 반려문화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인스타그램 내 ‘#위드플래니’ 해시태그 500개, 1000개, 2000개 달성 시 유기동물 보호소에 뉴트리플랜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을 보러 오는 관객들은 더욱 쉽게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반려묘 할인’ 권종으로 티켓 예매 시, ‘뉴트리스틱’, ‘디쉬(Dish)’ 제품을 증정하며, 동원F&B가 증정한 반려묘 간식 ‘뉴트리스틱’을 관람 후 기부함에 넣으면 이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옥탑방고양이> 기획사 (주)레드앤블루는 “유기묘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유기묘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도 물품 기부뿐만 아니라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묘들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옥탑방고양이> 출연 배우들과 서포터즈들이 함께 주기적으로 보호소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지난 2017년, 2019년 두 차례에 걸쳐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묘를 돕고자 ‘#겨양아 사랑해’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겨양아 사랑해’ 캠페인은 관객들의 큰 호응과 지지를 받으며 해시태그 2만 개를 돌파하며, 유기묘 보호소에 약 500kg의 사료를 후원했다.
한편, 동원F&B <뉴트리플랜>은 습식, 건식, 간식 등 다양한 형태의 펫푸드를 선보이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펫푸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이다. 동원F&B는 이번 ‘#위드플래니’ 캠페인을 기념해 ‘옥탑방고양이’ 공연장 곳곳에 ‘플래니’ 캐릭터 포토존과 캐릭터 종이접기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플래니’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로, MZ세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탄생했다.
#위드플래니 후원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nbplay_official)과 동원 뉴트리플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utriplan_)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반려묘 할인’ 권종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1013096 )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
'문화, 연예 > 문화·일반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다은 소리꾼의 판소리 천일야화 김세종제 춘향가 완창! (0) | 2022.11.28 |
---|---|
한중일 문화교류를 위한 ‘2022 동아시아축제’ 12월 7일 개최 (0) | 2022.11.23 |
(재)노원문화재단,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업무협약 체결 (0) | 2022.11.21 |
창작뮤지컬 ‘N. 이젠 안녕’ 12월 3일 공연…우주 환경오염 소재 (0) | 2022.11.15 |
(사)한국음악협회, ‘한·중 전통문화예술교류제 세미나’ 25일 개최 (0) | 2022.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