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연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비대면프로그램 사진전 개최

연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비대면프로그램 사진전 개최

10월22일부터 11월1일까지 스퀘어원 4층 문화홀서 진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연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주영신)는 10월22일부터 11월1일까지 스퀘어원 4층 문화홀에서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비대면프로그램 사진전 포스터 (사진제공 = 연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c)시사타임즈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센터에서 진행하였던 비대면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의 활동을 담은 사진이 전시된다.

 

가족사랑의 날, 공동육아나눔터 사업, 가족역량강화지원사업, 이중언어환경조성사업, 다문화자녀성장지원사업, 외국국적동포사회통합지원사업 등 센터에서 진행한 프로그램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온동네 특화 영유아프로그램 육아서 및 체험 키트 배부와 인식개선 및 공동체 의식의 일환으로 센터, 사업 관련 퀴즈를 통해 홍보물품을 배부하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주영신 센터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은 ‘가족’이다. 이번 사진전 행사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사진 속 가족의 따뜻한 모습이 사진전을 함께하는 연수구민들에게 흐뭇한 미소로 번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