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예작 최혜원 대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셔츠부문 1위 수상

예작 최혜원 대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셔츠부문 1위 수상

다양한 소재 개발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셔츠 시장 선도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형지I&C (대표 최혜원)는 전개하는 남성 셔츠 브랜드 ‘예작(YEZAC)’이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셔츠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형지I&C (c)시사타임즈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온라인, 모바일 및 전화응답을 통해 2018년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는 것.

 

셔츠 부문 1위로 선정된 예작은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셔츠 브랜드로써, “예술작품” 에서 따 온 브랜드 명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셔츠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트를 지향하여 고객의 멋과 가치를 대변하고자 한다.

 

스타일 아티스트를 표방하며 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여왔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핏과 패턴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한국섬유소재연구소와의 MOU를 체결하고 신소재 개발 및 기능성 셔츠를 출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셔츠와 함께 스탠셔너리를 함께 구성한 알파샵은 소비자와 유통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으며, 변화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본 셔츠 브랜드로서의 고정관념을 탈피. 다양한 소재 개발과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셔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보기 밀라노의 셔츠 디렉터인 안토니오 라베르다(Antonio laverda)와 디자인 기술 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안토니오 라베르다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예작의 원단과 패턴에 접목시켜 이태리 감성의 고 퀄리티 셔츠로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상품에만 부여되는 스위스 섬유 품질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에코셔츠를 출시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에게 편안하고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아들” 컨셉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축구 해설가이자 프로 예능인으로 호감도가 높은 안정환과 아들 안리환 부자의 커플룩 화보를 선보였으며, 고객들에게 친근감 및 호응도가 좋아 커플 셔츠 세트도 90%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형지I&C 최혜원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기에 더 값진 상이다”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예작은 제품과 디자인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스타일과 착용감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며, 국내 유일의 셔츠 브랜드로서 명성과 자부심을 지켜 가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