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위니아에이드, 착한소비로 모은 마스크 18만장 사랑의열매 기탁

위니아에이드, 착한소비로 모은 마스크 18만장 사랑의열매 기탁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종합가전 유통 및 서비스 전문회사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 착한소비캠페인으로 모인 마스크 18만 장을 2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착한소비 기부물품 전달식 : (왼쪽부터)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착한소비란 판매 수익금의 일부분을 기부하는 사랑의열매 공익연계마케팅(CRM;Cause­Related Marketing) 브랜드를 말한다.

 

 

2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9월 위니아에이드와 사랑의열매가 맺은 코로나 극복, 딤채 착한소비 캠페인 업무협약을 통해 진행됐다.

 

협약내용은 전국에 위치한 220여 곳의 위니아 전문점에서 딤채 김치냉장고 1대가 판매될 때마다 KF94 마스크 5장을 기부하는 것으로 10, 11월 간 총 35,800대가 판매돼 마스크 18만 장을 기부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기부로 사랑의열매 연말연시 이웃돕기 캠페인인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전달받은 마스크는 NGO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장애인·노인 등을 비롯해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이번 딤채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진행된 마스크 기부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국민과 함께 모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