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유사나코리아,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 시작

유사나코리아,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 시작

전세계 영양 불균형 어린이들 건강관리 도움

회원 유사니멀즈 1병 기부하면 유사 2병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건강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전세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유사나코리아. ⒞시사타임즈

 

유사나코리아는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이 진행하는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아동들에게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한 자사 유사니멀즈제품을 적극 지원한다.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은 국제적 차원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영양, 의류, 쉼터, 의학적 지원과 교육 등을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유사나코리아는 회원들의 참여로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 희망 금액을 기부하거나 브랜드데이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의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어 올해부터는 기존의 기부 프로그램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며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추가로 실시한다.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은 기부자가 유사니멀즈 1병을 기부하면, 유사나에서 2병을 추가로 기부하여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총 3병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유사나의 기부로 이어지는 시스템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과 기업이 뜻을 함께 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 같은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하며 이후 기부 규모도 점차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건강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영양 불균형 문제가 전세계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좋은 취지로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하게 되었다지금까지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사나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유사나는 앞으로도 기부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