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음악극 ‘기억하지 말랬잖아’ 4월5일 개막

음악극 ‘기억하지 말랬잖아’ 4월5일 개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매서운 찬바람이 불던 겨울이 지나고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얼어붙었던 땅이 녹아 새싹이 나오고, 학생들은 새 학기를 맞이한다. 이렇게 봄은 많은 것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 계절이다.

 

음악극 ‘기억하지 말랬잖아’는 사랑을 노래하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의 이야기로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코미디 ‘작업의 정석’의 황두수 연출의 2016년 신작이다. ‘이 사람, 정말 나를 사랑하는 걸까? 왜?’, ‘사랑하는데 이유가 그렇게 중요한가?’ 등 사랑하며 생겨나는 많은 질문과 그 질문에 대한 엇갈리는 대답들을 배우들의 라이브 연주와 감각적 영상으로 담아냈다.

 

기존의 로맨틱코미디 공연 작품들이 사랑할 때 연인들의 모습을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낸 경우가 많은 반면, 이번 작품은 사랑이 몰고 오는 아픔에 초점을 맞춰 관객들에게 새로운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음악극 ‘기억하지 말랬잖아’는 오는 4월 5일부터 대학로 올래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4월17일까지 공연 예매 시 프리뷰할인 15,000원, 4월19일부터 5월1일까지 예매 시 개막기념할인 18,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함승현 김영환, 오세미, 신진경이 출연한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