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이동원 코엑스 사장 ‘마이스(MICE) 진흥 대상’ 수상

이동원 코엑스 사장 ‘마이스(MICE) 진흥 대상’ 수상

‘MICE 진흥 대상’ 시상식 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서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이동원 코엑스 사장이 글로벌 마이스(MICE) 축제인 C페스티벌 기간인 3일 한국마이스관광학회와 한국무역전시학회 공동 주최로 열린 시상식에서 ‘MICE 진흥 대상’을 수상했다.

 

▲코엑스 이동원 사장 (사진제공 = 코엑스) (c)시사타임즈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국내외 MICE 학계, 업계, 정부 및 공공기관 관광분야 전문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MICE 진흥 대상’은 한국마이스관광학회와 한국무역전시학회가 매년 대한민국 MICE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인물을 선정해 수상해오고 있다.

 

 

 

올해 수상한 이동원 코엑스 사장은 글로벌 전시회 육성과 성장기반 마련을 위한 신규 전시회 개발, 아프리카개발은행(AFDB)연차총회 등 대규모 국제회의의 성공적 개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 개척노력과 같은 MICE 산업의 글로벌화를 위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하게 됐다.

 

또한 삼성동과 잠실을 잇는 국제교류업무지구 운영에 대비한 콘텐츠 확충 노력과 무역센터를 문화 명소로 육성하기 위해 개최하는 C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MICE 콘텐츠를 육성해 내외국인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등 복합 MICE 기업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가는 선도적 경영 활동이 평가됐다.

 

‘MICE 진흥 대상’을 수상한 이동원 사장은 “우리나라의 MICE산업 도약과 한국을 대표하는 복합 MICE 글로벌 기업으로의 혁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