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인덕대-(주)태인이엔씨 산학협력 MOU 체결

인덕대-(주)태인이엔씨 산학협력 MOU 체결
 

재학생 현장실습, 취업연계 등에 협력키로, 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이우권)는 12일 오후 3시 교내 은봉관에서 글로벌 종합건설 전문업체 (주)태인이엔씨(대표 박상철)와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우권 인덕대 총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박상철 (주)태인이엔씨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12일 오후 인덕대에서 산학협력 협약 체결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덕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연계에 협력하기로 했으며, ▲공동연구 개발 ▲기술지도 및 공동장비 활용 ▲사내 전문가의 학교교육 참여 ▲산업체 연수 등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주)태인이엔씨는 종합건설 전문업체로 미국, 중국, 태국, 인도, 멕시코, 폴란드,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러시아 등 세계 10여개 국가에 현지법인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이우권 총장은 “기업과 대학의 연계를 강화해 대학은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우수 기술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기업은 우리나라 산업교육 진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했으면 한다”며 “인덕대 재학생들의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 체결식에서 박상철 (주)태인이엔씨 대표는 대학 발전기금 1천만 원을 학교측에 전달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