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일본복음선교회, 미션재팬 나가사키 비전트립 모집

일본복음선교회, 미션재팬 나가사키 비전트립 모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일본복음선교회에서 ‘미션재팬 나카사키 비전트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전트랩의 주제는 ‘순교적인 삶, 헌신의 마음’으로 오는 8월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미션재팬 나가사키 비전트립은 일본 기독교 역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나가사키와 쿠마모토를 중심으로 카톨릭 순교지와 일본 개신교 역사에 있어 중요한 세 밴드 중 하나인 쿠마모토 밴드 등 일본 영혼들을 위해 일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돌아보며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아울러 일본복음선교회 선교사대회에 참석해 일본선교사들과 함께 중보하며 나누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이번 비전트립은 일본선교에 관심있는 누구나 연령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인원은 40명이며 1차 모집은 6월30일까지이고 2차 모집은 7월15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비용은 등록비 20만원이며, 1차 모집기간 등록시 75만원, 2차 모집 기간시 등록하면 85만원이다. 신청은 홈페이지(www.kjem.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kjem3927@hanmail.net)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일본복음선교회(Japan Evangelical Mission)는 1991년에 설립되어 540여 명의 선교훈련 수료생 및 90여 명의 선교사를 배출한 파송선교단체로, MJTC(Mission Japan Training Course) 일본선교훈련을 통해 선교 동원과 훈련 사역을 하고 있다. 파송된 선교사들의 후원 및 관리를 통해 일본에 선교하는 복음주의적인 초교파 전문선교단체이다.

 

문의 : 02)3473-1772 www.kjem.com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