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임주환, 여심 사로잡는 ‘힐링 미소’ 컷 공개

 임주환, 여심 사로잡는 ‘힐링 미소’ 컷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임주환 (공준수 역) ‘힐링 미소’ 컷이 공개됐다.

 

<못난이주의보> 초반부터 현재까지 촬영장 미소 컷 베스트만을 담은 이번 사진은 ‘힐링 미소’라 불리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임주환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옆모습에서 드러나는 높은 콧대로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얀 피부와 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미소가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미소 컷’은 그동안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온전한 행복을 되찾은 임주환의 최근 모습을 떠올리게 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여덟 장의 사진 속에서 모두 활짝 웃고 있는 임주환의 모습은 평소 그가 촬영장에서 항상 밝은 모습을 하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임주환, 미소천사가 따로 없네~” “아이 같은 웃음이 너무 예뻐요!” “임주환 미소에 내 마음까지 힐링 되는 듯!” “웃는 모습이 완전 자체발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못난이주의보>에서는 10년간의 살인죄를 무죄선고 받은 임주환이 강소라 (나도희 역)와의 결혼을 약속하며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못난이주의보>는 매일 저녁 7시20분 SBS에서 방송되며, 현재 종영을 5회 앞두고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