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정관장,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성황리에 마쳐

정관장,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성황리에 마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20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사진제공= 정관장). ⒞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배우 정해인이 정관장 에브리타임모델로 선정된 이후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첫 번째 행사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그 중 당첨된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장 일대는 정해인을 보기 위해 모여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뤄 정해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정해인은 밝은 미소로 참가자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사진 촬영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5)과 정해인 포토카드 등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소원 트리에 메시지 적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 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DUTY FREE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십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훈훈한 분위기로 행사를 마쳤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접점을 찾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