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3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관객리뷰단 모집

제3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관객리뷰단 모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부산국제단편영화제와 영화웹진 프레임24가 함께 하는 제3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관객리뷰단을 3월17일부터 27일 자정까지 공개 모집한다.

 

 

 

 


 

 

 

관객리뷰단은 4월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부산국제단편영화제와 관객과의 소통 창구를 위해 마련되었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평소 영화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받는다.

 

관객과 소통하는 영화제를 지향하는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 더불어 BIFF시민평론단과 모퉁이극장, 그리고 영화스터디 그룹 치네필 등의 단체가 참여하며, 더욱 풍성한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번 관객리뷰단의 모집은 남녀노소, 지역과 학력을 구분하지 않으며, 영화제 전후 리뷰단의 공식 활동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관객을 우선 선발한다. 혜택으로는 위촉장과 개막식 초대, 아이디카드가 발급되며, 영화제 공식 채널과 프레임24의 웹진을 통해 리뷰단의 영화리뷰가 게재된다. 리뷰는 글이나 그림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다양하게 표현 가능하다.

 

접수는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bisff.org)와 프레임24 공식 홈페이지(frame24.co.kr)에서 지원서, 모집안내서를 다운받고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film@film24.co.kr)만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1-714-1221)로 문의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