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주성치 제작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요정’ 8월22일 개봉



장강 7호 : 내친구 마법요정 (2013)

CJ7: The Cartoon 
10
감독
원건도
출연
서교, 석인무, 동결, 오강, 황뢰
정보
애니메이션 | 중국, 홍콩 | 82 분 | 2013-08-22


주성치 제작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요정’ 8월22일 개봉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이 8월22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아들만큼은 명문학교에 보내고자 공사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아버지와 그의 소중한 아들 소두, 그리고 두 부자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귀여운 마법 요정 장강 7호의 이야기다.

 

노란색의 파마머리를 연상시키는 큰 얼굴과 초록색 안테나, 그리고 얼굴에 비해 귀여운 작은 초록색 몸이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지난 2008년 국내에서 개봉됐던 주성치, 서교 주연의 영화 <장강 7호>의 애니메이션 버전이기 때문이다.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실사 영화에서 미처 공개 못 한 웃음이 넘치는 에피소드들까지 좀 더 다양하게 공개하며 어린이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주성치, 서교를 비롯해 <장강 7호>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쏠쏠한 관람 포인트 중 하나이다.

 

주성치는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의 제작발표회에서 “예전부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싶었다. 뛰어난 애니메이션 감독을 만나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올여름, 최고의 SF 코믹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배꼽 빠지게 웃긴 주성치식 몸개그와 더불어 감동과 교훈을 주며 8월22일 개봉해 극장가를 달굴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