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취업·창업

취업뽀개기,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2기’ 모집

취업뽀개기,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2기’ 모집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취업 커뮤니티 사이트 취업뽀개기(cafe.daum.net/breakjob)가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특별 커리큘럼을 마련한다. 취업뽀개기는 2015년 하반기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뽀개기의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2기는 취뽀스터디 취업 부문 강사인 멘토 김세준 강사 주도 아래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출신인 김세준 강사는 국민대학교 경력개발센터 겸임교수, YBM Class 취업 종합 컨설팅 및 직무적성검사 전임교수, 머니투데이 취업 시장 오해와 진실 칼럼니스트 등을 역임하고 있다.

 

이번 취업뽀개기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2기는 ▲8월25일 1회차 : 직무분석 및 직무별 자기소개서 작성법 ▲8월27일 2회차 : 자기소개서 기본 항목 작성법 ▲9월1일 3회차 : 역량 항목 및 기출 자기소개서 문항 파악 ▲9월5일 4회차 : 자기소개서 첨삭 및 마무리 순으로 진행된다. 수강 인원은 총 8명으로 1회차부터 4회차까지 모두 취업뽀개기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수업은 각 회차별로 2시간 씩 진행될 계획이다.

 

취업뽀개기의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는 이미 1기의 성공적인 결과를 통해 그 효율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1기 수강생들은 수강 후 자체 설문 조사 실시 결과 5점 만점 기준으로 4.3의 평점을 부여하는 등 커다란 만족감을 나타냈다.

 

취업뽀개기 김세준 강사는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 아래 자기소개서 오프라인 스터디 1기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이번 스터디 2기는 하반기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 합격한 이들의 자기소개서를 카피하는 수준에 그치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결정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터디 2기 참여는 취뽀스터디(http://www.chippostudy.com)를 통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