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카파, ‘2013 슈퍼모델선발대회’ 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

카파, ‘2013 슈퍼모델선발대회’ 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2013 슈퍼모델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www.kappakorea.net)’가 슈퍼모델선발대회 예비 진출자들과 함께 문화예술도시 전라남도 여수에서 본선 진출을 위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카파 ⒞시사타임즈




지난 18일부터 5일간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오동도와 돌산공원, 예울마루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카파의 핫썸머룩과 예비 슈퍼모델들의 탄탄한 몸매가 더해져 에너지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슈퍼모델 예비 진출자들의 매력적인 외모 뿐만 아니라 태권도, 요가, 검도 등 개개인의 특기와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토리까지 사진 속에 담아내 역동적이면서도 몰입도 높은 프로필을 완성해냈다.

 

또한 이번 대회부터 새롭게 도입된 멘토&멘티 시스템을 활용한 서바이벌 형식의 일환으로 프로필 촬영과 함께 서바이벌 미션이 진행돼 참가자들은 매 순간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한편 슈퍼모델의 매력적인 모습과 카파의 핫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프로필 촬영 모습은 오는 9월27일 펼쳐질 본선 대회와 8월6일부터 SBS에서 방송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I’m Supermodel’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