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칼스버그, ‘2012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세계적인 맥주 칼스버그에서 ‘2012년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에게 등록금 지원 및 대상팀에게는 이색적으로 유명 잡지에 유료 광고를 게제할 기회를 주며 학벌이나 영어 점수가 아닌 실무 포트폴리오를 간직하게 한다는게 이색적이다.

 

한가지 더 독특한 것은 대학생 팀끼리 협동과 열정을 블로거에 표현해도 특별상을 지급한다.

 

특별상은 다른상과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고 하니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에게 도전 할만한 공모전이다.

 

공모전 주제는 ▲축구 ▲덴마크왕실공식 맥주 ▲자유주제로 한 가지 주제에 국한하지 않고 대학생들의 폭넓은 아이디어를 제한 없이 자유롭게 디자인 하면 된다.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전문적인 디자인 실력이 없어도 맥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다.

 

출품된 작품은 독창성, 실용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칼스버그 내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며 발표는 6월15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칼스버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carlsbergkorea.com) 또는 칼스버그 공모전 홈페이지(www.carlsbergbeer.co.kr)에서 참조하면 된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