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필라델피아 화로숯불닭갈비, 경로잔치로 지역사회 환원 ‘훈훈’

필라델피아 화로숯불닭갈비, 경로잔치로 지역사회 환원 ‘훈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춘천 소양강변에서 10년째 정통 화로숯불갈비를 운영하며 대표적인 춘천맛집으로 소문난 필라델피아 화로숯불닭갈비(대표 천숙자, http://blog.naver.com/philagalbi)가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식사를 대접하는 경로잔치를 열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필라델피아 화로숯불닭갈비는 25일 지역 내 노인 100여명을 초청해 돼지불고기를 제공하고 노인들의 건강과 안녕을 빌었다. 개업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의 의미로 진행된 이번 경로잔치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며 꾸준한 나눔의 미덕을 실행할 계획이다.

 

필라델피아 화로숯불갈비 천숙자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음식점 같은 자영업은 개업 후 3~5년 이내에 폐업할 확률이 반 이상일 정도로 소상공인들의 경기가 악화된 상황에서도 10년을 이어오게 해 준 지역 주민들께 감사를 드려 이 감사의 마음을 표현코자 준비하게 됐다”며 “단순한 음식제공이지만 이 음식들을 준비하는 모든 직원들은 나눔의 마음을 담은 만큼 앞으로 더욱 노력해 좋은 음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라델피아 화로숯불갈비는 10주년을 기념해 춘천역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고객들에게 춘천 내 관광지를 무료로 투어 할 수 있는 무료관광투어 버스의 코스를 최근 증설해 서비스를 강화했다. 춘천이 자전거 투어링의 최적지로 손꼽히며 자전거 동호회가 많이 방문함에 따라 동호회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들도 상시 제공 중이다.

 

문의 : 033)243-392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