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발명진흥회, 교육비 부담↓ 여름이벤트 실시

한국발명진흥회, 교육비 부담↓ 여름이벤트 실시

지식재산 교육 “2+1 할인에 선착순 도서 증정까지”

급증하는 교육 수요에 대응, 교육비 부담에 지원 사격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한국발명진흥회(회장 구자열)는 지식재산교육원에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11개 교육과정을 대상으로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기업이나 기관 등 같은 단체 내에서 동일한 과정에 대해 2명 이상 수강 신청을 할 경우 1명 더 무료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하는 2+1 혜택이 주어진다.


각 교육과정별로 수강 신청자 선착순 10명에게 3만 8천원 상당의 도서 「지식재산전략」을 증정한다. 이 책은 풍부한 사례 중심의 지식재산 입문서로서 경영자 입장에서의 전략적 관점을 함께 제시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교육 수강료를 온라인으로 선결제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음료 또는 베이커리와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지식재산교육원 민봉기 원장은 “지식재산 시장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실무 교육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혜택이 기업, 연구기관, 특허법률사무소 등이 부담 없이 지식재산 교육을 확대하는 데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세부 과정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이벤트 내용은 지식재산교육원 홈페이지(http://ip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