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스카우트연맹 토당청소년수련관, ㈜넥스트세이프와 업무협약 진행

한국스카우트연맹 토당청소년수련관, ㈜넥스트세이프와 업무협약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한국스카우트연맹의 수탁기관인 토당청소년수련관(관장 채용산-한국스카우트연맹 국장)과 (주)넥스트세이프(대표이사 임경헌)는 지난 1일 경기도 고양시 토당동에 위치한 수련관에서 ‘청소년 안전문화 프로그램 개발 및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일 경기도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채용산 관장(왼쪽)과 임경헌 대표이사(오른쪽)가 업무협약 체결했다. (사진제공 = 한국스카우트연맹) (c)시사타임즈

 

토당청소년수련관과 (주)넥스트세이프는 청소년들의 안전활동 공동협력을 통한 인적·물적 지원교류, 상호 협력적 사회공헌 사업 수행 등 청소년들에게 안전 활동과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안전한 환경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훈육의 장을 열어 주는데 협력키로 했다.

 

㈜넥스트세이프는 안전용품 및 안전교육 콘텐츠를 개발 보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지난 16년간 재난 및 응급용품을 보급 하고 있으며 안전문화 프로그램 재난생존 경연대회, 재난체험게임 교육 등을 지원하여 안전교육문화 수준을 강화 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채용산 관장은 “안전한 환경문화를 조성하여 앞으로 더욱 안전한 환경공간에서 양질의 유익한 프로그램 등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구현하면서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양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행복을 실현해 주는데 맡은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