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국암웨이, ‘초미세먼지 알리미’ 서비스 제공

한국암웨이, ‘초미세먼지 알리미’ 서비스 제공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co.kr)가 ‘좋은생활 주식회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초미세먼지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시 전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사용자의 접속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구 단위로 측정된 초미세먼지 농도 정보를 한 시간 주기로 업데이트하여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특정 지역의 최근 3일간 초미세먼지 농도 변화 추이를 그래프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의 가독성을 위해 깔끔한 디자인의 인포그래픽 요소를 가미했다는 것이 한국암웨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마스크 착용, 수분 섭취, 공기청정기 사용 등 초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생활 수칙 정보를 함께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최근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중국발 미세먼지 및 스모그 등의 대기오염 공포는 이제 더 이상 황사철에만 국한되지 않는 추세다”며 “한국암웨이는 이번 ‘초미세먼지 알리미’ 서비스를 포함하여 지속적인 ‘좋은생활 주식회사’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최적화 사이트(http://amwayon.co.kr/dust)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스마트폰과 PC에서 모두 접속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