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한장총·기아대책 ‘한국교회 섬김회복운동’ 협약

서울 여의도 CCMM빌딩 국민일보 그레이스홀서 협약식 가져


       왼쪽부터 기아대책 SSK 김영권 사무총장, 한장총 김명일 사무총장 윤희구 대표회장, 국민일보 김성기 사장 조민제 회장, 기아대책 정정섭 회장, 이종래 SSK 이사장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윤희구, 이하 한장총)와 국민일보(대표이사 사장 김성기), 기아대책(회장 정정섭)이 4월4일 서울 CCMM빌딩 국민일보 그레이스홀서 ‘한국교회 섬김회복운동’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이 캠페인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교회 사례를 소개해 나눔 문화를 전 교회에 확산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장총과 기아대책은 헌신적인 교회 사례를 발굴해 국민일보에 소개하고, 4월부터 12월까지 이를기사화 할 예정이다. 또 해외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다음달 아프리카 우간다 캄팔라 교회도 방문한다.

 

협약식에는 김성기 국민일보 사장, 조민제 회장, 윤희구 한장총 대표회장, 정정섭 기아대책 회장, 이종래 기아대책 SSK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윤 희구 한장총 대표회장은 “국민일보를 통해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는 교회의 다양한 활동이 소개될 수 있어 기쁘다”며 “캠페인을 통해 기부와 나눔 활동을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성도들이 교회 차원에서 섬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