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할리스커피, 연말 맞아 청년 파트타이머에게 드림장학금 전달

할리스커피, 연말 맞아 청년 파트타이머에게 드림장학금 전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우수 청년 파트타이머 50명에게 IMM PE 장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할리스커피 드림장학금 전달식 이미지(사진제공=할리스커피). ⒞시사타임즈

 

201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두 번째 진행하는 드림장학금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인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청년 상생 프로그램이다. 드림장학금 대상자는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직·가맹점 대학생 파트타이머들 중 근속일수, 자기소개서, 미래 꿈 계획서 등을 심사해 선발한다.

 

올해는 지난 10월부터 드림장학금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근면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우수 장기 파트타이머 5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드림장학금 전달식에서는 100만원씩 총 5,0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할리스커피 김유진 대표는 드림장학금은 할리스커피를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는 직원이자 브랜드 자산인 청년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