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남산케이블카-하트하트재단,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 전개

남산케이블카-하트하트재단,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 전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남산케이블카 운영사인 한국삭도공업은 하트하트재단과 중구지역 소외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제공=하트하트재단. ⒞시사타임즈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는 금년 중구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신당데이케어센터외 15개 시설에 하트베어 나눔트리를 지역아동센터 5개소 159명의 아동들에게 심장이 뛰는 하트베어 인형 등 총 1,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1213일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 이강운 부사장은 중구 엘림지역아동센터와 신당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따뜻한 사랑인 상징인 하트베어를 지역아동센터 아동 90여명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날 크리스마스 보다 미리 온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와 더불어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는 중구지역 지역아동센터의 운영 및 체육활동지원으로 2,500만원과 경로당 46개소에 1,0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후원하였다.

 

하트-하트재단 관계자는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은 연말에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나눔에 동참하며 기부분화를 확산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나눔트리와 함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트하트재단의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는 나눔을 상징하는 하트베어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여 국내외 소외아동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특별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에서는 2016년부터 3년째 나눔트리를 설치해오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