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해법독서논술, ‘엄마의 사랑 가득 도서 추천 이벤트’ 실시

해법독서논술, ‘엄마의 사랑 가득 도서 추천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교과연계 통합논술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5월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의 사랑 가득 도서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http://www.bacca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년 및 추천 도서 선택, 해당 도서를 선택한 이유(100자 이내)를 기입한 뒤, 경품수령 정보 입력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5월11일부터 6월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이벤트참여 시 선택한 해법독서논술 필독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16일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이진혁 팀장은 “어릴 때부터 책을 읽는 습관을 갖게 되면 아이들은 사고력, 표현력, 발표력이 향상되어 토론, 발표 수업을 부담스러워하지 않게 된다”며 “앞으로도 해법독서논술은 아이들이 좋은 책을 많이 접하고, 읽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과연계 통합논술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은 오는 5월28일까지 공부방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5월 전국 교실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맹비 없는 해법독서논술교실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공부방 창업 노하우, 운영 방법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또 14일 원주, 춘천, 홍천 등을 시작으로 28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진행한다.

 

해법독서논술 5월 전국 교실모집 사업설명회 참여는 전화번호(1577-1929)를 통해 자세히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해법독서논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