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해법독서논술,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 개설 기념 30% 할인

해법독서논술,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 개설 기념 30% 할인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대부분의 초중고 교육과정이 단편적 지식만을 요구했던 교육에서 벗어나 교과목의 연계와 더불어 합리적인 사고와 창의성을 기르는 시스템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는 전 사회적으로 불고 있는 인문학 열풍과 그 맥을 같이하는 것으로 인문학을 대표하는 역사 분야의 교육에서도 이런 변화가 관측되고 있다.



 



즉 이전에는 이론 중심의 단순 암기식이었던 역사 교육이 원인과 결과라는 인과관계를 포함한 사례 중심의 입체적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교육적 변화에 맞춰 ㈜해법에듀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지난 9월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을 개설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사업단장은 “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이 시중에 많이 운영되고는 있지만 이론 중심의 교육이 대부분이다”며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은 다양한 이론과 사례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체계적으로 역사논술지도 방법을 교육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은 총 30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역사적 사실에 대한 학습을 통해 비판적 사고력 향상, 역사의 해석과 의미 추론, 역사 지식을 통한 논리적 사고전달 능력 향상 등 체계적인 역사논술 지도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은 강좌 개설 이후 방과 후 전문교사, 역사논술지도사 자격증 취득 준비자 뿐만 아니라 직접 아이 교육을 지도하는 학부모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해법독서논술은 9월 진행한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 개설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 10월31일까지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 사전 수강 신청 시, 정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법 독서논술 교육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hbdokjisa.co.kr) 또는 전화문의(02-6711-256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법독서논술은 해법실용독서논술지도사 과정 수강생도 모집한다. 이 과정은 디지털 시대의 독서교육, 본깨적 독서법과 독서토론법, 발달 특성별 독서지도 방법, 초등독서토론 놀이 독서 코칭, 초등논술 등 총 5가지의 주제로 실용적인 독서논술지도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어서 독서논술 방과후교사를 준비하는 예비 취업자, 공부방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