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방송체험학습 특강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방송체험학습 특강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영화 <역린>,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 <삼시세끼>, <꽃보다 할배> 등을 만든 현직 방송인들의 릴레이 특강이 열린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예종)은 10월부터 매달 첫째, 셋째 주 토요일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방송체험학습 특강을 개최한다.

 

방송체험학습은 PD, 영화감독, 구성작가, MC, 아나운서, 쇼호스트 등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특강인 10월17일에는 ‘방송국, 그곳이 알고 싶다’를 주제로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김명민 주연의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를 연출한 이재규 교수와 KBS 체험삶의 현장, 여유만만 PD 등을 역임한 임성규 교수가 강연을 한다.

 

이어 11월7일과 21일에는 KBS 세상의 아침 리포터 출신의 유진희 교수, 국방홍보원 취재 기자 출신의 손미나 교수, tvN 삼시세끼와 꽃보다 할배 등을 집필한 최재영 교수,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와 상상플러스를 집필한 설희정 교수 등이 방송MC, 쇼호스트, 방송작가 분야에 관한 강연을 할 계획이다.

 

내년 1월까지 진행될 이번 방송체험학습 특강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홈페이지(www.sac.ac.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