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2015 제7회 서예종 전국음악콩쿠르 개최

2015 제7회 서예종 전국음악콩쿠르 개최

각 부문별 대상 200만원 등 총 800만원 수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예종)이 주최하는 제7회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전국음악콩쿠르가 오는 10월17일, 18일 양일간 서종예 SAC아리랑홀과 SAC갤럭시홀에서 열린다.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피아노, 현악(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하프, 클래식기타), 관악(플르트,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색소폰, 호른, 트럼펫, 튜바, 타악기-미림바), 성악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툴뮤직엔터테인먼트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의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1,400만원 상당의 2년 전액 장학금이 수여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2년 반액 장학금을, 은상 수상자에게는 350만원 상당의 1년 반액 장학금을, 동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음악예술학부는 피아노과 피아노교수학과, 관현악과, 성악과 등 4개 학과로 구성돼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재민, 허희정, 피아니스트 박승민, 백정엽 첼리스트 정재윤, 비올리스트 김재윤, 플루티스트 이윤영, 박해성, 지휘 최혁재, 테너 김남두, 이정원, 하만택, 루이스 초이, 소프라노 안수경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